본문 바로가기

모두싸인/고객후기

[모두싸인] 고객이 말하다 7 : 번거로운 서명날인, 이제는 전자계약으로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좋은 일의 시작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입니다. 다양한 주제로 모두싸인을 이용하신 고객님이 모두싸인으로 '더 좋아진 이야기' 를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두싸인으로 더 좋아진 이야기 그 마지막 주제, '서명날인을 전자계약으로 더 간편하게!' 하신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모두싸인은 전자계약 서비스라고 하면서 서명날인을 간편하게 했다니? 라고 의문이 드실 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두싸인은 모든 회원분들께 무료로 사인/도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을 통해 생성한 나만의 사인/도장을 모두싸인 전자계약서에 바로 입력할 수도 있고, 사인/도장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죠. 모두싸인의 고객님, 회원님들은 계약 과정에서 사인/도장을 입력하는 것도 모두싸인으로 진행하시고, 계약서가 아닌 서명이 필요한 모든 문서에 모두싸인으로 생성한 사인/도장을 입력하시기도 합니다.

보통의 직장인 분들은 대부분 많은 서류를 처리하고, 내부 결재, 외부 거래 과정에서 다양한 문서에 서명 합니다. 여러분도 일주일에 몇십장의 문서 작업을 하시고, 처리하시고, 받으시거나 보내시기도 할 것 같은데요. 중요한 문서에 서명하실 때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필요한 문서를 프린트 하신 후 수기로 사인을 하시거나 도장을 입력하고 다시 스캔하여 문서를 저장하시나요?

모두싸인의 사인/도장 서비스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폰트, 스타일의 사인/도장을 무료로 만드시고, 필요한 문서에 바로 활용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럼 모두싸인 전자계약으로 서명날인을 간편하게 한 고객님의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보실까요?


"소송위임장을 처리할 때, 모두싸인 도장으로 업무 효율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저는 법무법인 송무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소송위임장에는 위임인의 날인이 필요해 일일이 막도장을 조립하여 찍고 있던 찰나, 한 변호사님의 추천으로 모두싸인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의 감격이란... 왜 진작 알지 못했는지.. 정말 감격스러웠습니다. 소장 접수보다 위임장을 만드는 업무가 너무 번거로운 일이었는데요, 이제는 모두싸인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서 업무의 효율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위임장 서류를 출력하고 인쇄하여 도장 조립하고, 빨간 인주를 손에 묻혀가며 날인해서 다시 스캔하여 접수했던.. 모든 과정들이 생략된 것입니다. 이렇게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주신 모두싸인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엄청난 양의 서류를 모두싸인으로 간편하게 무사히 처리할 수 있었어요."

회사에서 많은 양의 서류를 준비하여 인증받아야 하는 업무가 많습니다. 그리고 공공기관에 제출해야하는 모든 서류를 수기로 작성하고 결제란에 일일이 도장을 찍어 스캔을 또 한장씩 해야하는 일을 잦게 처리합니다. 엄청난 양의 서류를 모두싸인으로 간편하게, 무사히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수백장이 넘는 결재란을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했어요. 모두싸인으로 편리하게 서류 처리하고, 회사에서 원하는 인증마크까지 취득했습니다!

 

"어린이집 일지, 회의록 등의 서류도 모두싸인에서 만든 도장으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어린이집에서 근무하고 있는 교사입니다. 매일 매일 작성하는 일지와 회의록, 각종 서류들은 저의 도장과 함께 파트너 선생님들의 도장이 찍혀있어야 비로소 원장님께 결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도장을 이용하기 전까지는 서류에 도장을 찍기 위해 매번 앞치마 주머니 속에 잡다한 여러 물건과 함께 도장을 넣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모두싸인 덕분에 파트너 선생님들의 도장이 모두 찍혀있는 서류 파일을 만들고 서로 공유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많은 부분이 덜 힘들어졌어요. 주머니 속 도장이 빠지면서 앞치마 주머니는 더욱 가벼워졌고, 선생님들의 위치를 일일이 찾아다니던 번거로움이 모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요즘 너무 너무 편합니다! 저희 어린이집 선생님들 모두 모두싸인의 도움을 받고 더욱 신속하게 일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싸인!

 

"모두싸인 도장으로 협회의 민원서류를 잘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서울 ********협회 사무국장입니다. 이번에 ******협회와 함께 민원을 신청할 일이 있었는데요, 이 절차가 전자로만 가능해서 도장을 찍기가 힘들고 난감했었는데 검색을 통해서 모두싸인을 알게 돼서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협회에게도 모두싸인을 알려드려 두 협회가 '모두싸인' 덕분에 민원서류를 함께 잘 처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싸인 여러분들께 감사하는 맘을 전하기 위해 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두싸인 전자계약으로 더 좋아진 이야기의 마지막 주제의 이야기를 들려드렸습니다. 이처럼 모두싸인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고객님들은 단지 계약서 뿐만 아니라 모두싸인의 사인/도장 서비스로 많은 부분들에서 큰 도움이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아직도 문서에 서명날인을 하는 업무로 인해 많은 시간을 쓰고 계신다면, 모두싸인의 사인/도장 서비스로 업무 시간을 꼭 절감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총 7개의 주제를 통해 모두싸인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께서 모두싸인으로 '더 좋아진 이야기' 를 들려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업무 프로세스 전반이 효율적으로 개선되었고, 계약 업무에 있어 신세계를 경험했다는 이야기, 계약 상대방에게도 자동으로 모두싸인을 추천하셨던 이야기 등 모두싸인으로 더 좋아진 이야기가 정말 많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모두싸인을 통해 업무의 효율화를 경험하시고, 업무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계신다는 것을 직접 말씀해주시니 전자계약 서비스를 운영하는 모두싸인 모든 구성원이 뿌듯하면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계약 업무 어떻게 하시나요? 주변 지인 및 동료 분들은 계약 업무로 인해 힘들어하진 않으시나요? 서명이 필요한 모든 문서에, 간편한 계약 체결은 전자계약 모두싸인이 정답입니다. 언제나 좋은 일에 시작에, 여러분의 업무 현장에 모두싸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지금 간단 회원가입 후 첫 1개월 간 모든 기능을 무료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