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싸인/공지사항

모두싸인 X 법률사무소 화음, 기업 설립・운영 계약서 양식 무료 배포

안녕하세요,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입니다.

모두싸인과 법률사무소 화음이 함께 기업 설립・운영에 꼭 필요한 계약서 양식 10여종을 해설서와 함께 무료로 배포합니다.
모두싸인이 전문가 검토 계약서 양식을 배포한 것은 지난 '스타트업계약서 KIT', '근로계약서 KIT' 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 사례입니다.

법률사무소 화음은 법인설립, 스타트업, 상표, 저작권 등 주로 기업 대상 법률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며, 법인설립과 상표출원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첼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화음 바로 가기 >

모두싸인과 법률사무소 화음이 함께 배포하는 기업 설립 계약서 양식은 법인설립, 주식/투자, 주주총회/이사회, 도급/용역, 매매/거래 등의 분야에서 기업 설립・운영에 꼭 필요한 계약서 및 해설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인사/노무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서,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서, 프리랜서 계약서

2) 법인설립
원시정관, 주식발행사항동의서, 주식인수증, 조사보고서, 발기인회의의사록, 취임승낙서

3) 주식/투자
주주간계약서(동업계약서), 주주총회/이사회, 주주총회의사록, 주주총회소집절차생략동의서, 주주서면결의서, 이사회의사록, 이사의결정서

4) 도급/용역
용역(도급)계약서

5) 매매/거래
매매계약서(동산)


모두싸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업 법무 전문 변호사가 검토한 계약서 및 해설서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곧 더 많은 계약서 양식 배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타트업, 소규모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두싸인이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지금 모두싸인에서 법률사무소 화음과 함께 배포한 계약서 양식을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