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싸인/공지사항

[모두싸인] 새로운 기능 : 대량전송 출시!

 

안녕하세요, 좋은 일의 시작 모두싸인입니다. 모두싸인의 새로운 기능 출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대량전송'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대량전송' 기능은 같은 문서를 여러명에게 한번에 보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대량전송 기능으로 문서와 계약 상대방을 일일이 설정하여 여러번 보내지 않아도 한번에 보내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대량전송 기능으로 어떻게 수백, 수천건의 계약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지 과정을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1. 대량전송용 템플릿 생성 (계약 문서 양식 만들기) & 엑셀 다운로드
먼저 모두싸인 템플릿 기능으로 대량전송을 진행할 계약 문서의 양식을 만들어주세요.

2. 엑셀파일에 데이터 입력 및 업로드
다음으로 다운로드한 '설정용 엑셀 파일'에 이름, 연락처, 남길 말 등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하고 업로드해주세요.

3. 미리보기 & 테스트 전송
미리보기로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는지 확인 후, 원하는 이메일 주소로 테스트 전송을 해주세요.

4. 일괄 서명 요청 발송
입력한 정보에 대한 모든 검수를 완료한 후, 대량전송 할 문서를 폴더 지정해주세요. 대량전송 유의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일괄 서명 요청을 시작해주세요.

5. 서명 진행 상태 확인하기
내 문서에서 대량전송한 문서의 서명 진행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간편하지만 더 꼼꼼하게 데이터 누락을 방지하면서 계약을 일괄 처리할 수 있는 대량전송,
지금 대량전송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

 

[공지] 대량전송 기능 출시!

  많은 고객님이 요청해주신 기능, '대량전송'이 출시되었습니다! '대량전송' 은 같은 문서를 여러명에게 한번에 보내어 여러건의 계약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문서와 계약 상대방을 일일이 설정하여 여러번 보내지 않아도 한번에 보내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근로계약, 연봉계약, 각종 동의서 등을 여러명에게 보내실 때 대량전송으로 ...

support.modusig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