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싸인/공지사항

모두싸인 X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 제휴 혜택 안내

모두싸인과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가 함께 모두싸인 고객님을 위한 제휴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는 콘텐츠IP, 블록체인IT, 벤처투자M&A 3가지 분야를 핵심 주요 업무 분야로 선정하여 4차산업혁명 및 코로나 등으로 불안정한 혼돈과 격변의 시대에 전문성, 정직성, 창의성을 신뢰의 기반으로 파트너간의 협업과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가치 있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된다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바로 가기 >


1. 모두싸인 고객 대상 법률 자문 서비스 혜택

콘텐츠IP, 블록체인IT, 벤처투자M&A 분야의 법률 자문 등 도움이 필요하신 모두싸인 고객님을 위해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의 법률 자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두싸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의 서비스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고객님은  '연 STARTER, STANDARD, PREMIUM과 단건 및 송무 사건 자문'을 각 기재된 할인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의 서비스 혜택을 신청해 보세요!

2. MCN 가입 계약서, 캐릭터상품화(라이센스) 계약서 양식 및 해설서 무료 제공

MCN 가입 계약서, 캐릭터 상품화(라이센스) 계약서 양식 및 해설서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모두싸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계약서 양식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금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에서 직접 제작한 계약서 양식 및 해설서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모두싸인과 DKL 파트너스 법률사무소가 함께 준비한 특별 혜택을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

앞으로도 고객님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