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비즈니스 이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으로 모두싸인 90% 할인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좋은 일의 시작 모두싸인입니다.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많은 중소기업 관계자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코로나 19의 위기 속에서도 비대면 전자계약으로 업무의 차질이 생기시지 않도록, 중소기업이 계속하여 성장하실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연간 이용료 최대 90% 할인 혜택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으로 재택근무 중에도 중요한 계약업무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속하게 처리해보세요!


✔️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한 「2020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을 실시합니다.

중소·벤처기업이라면 누구나 !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에서 수요기업으로 신청, 심사 후 최종 선정되면 비대면 서비스 도입/활용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00만원(자부담 10% 포함) 이내 바우처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금액의 90%(기업당 최대 360만원)를 지원하며, 수요기업은 10%(기업당 최대 40만원)만 부담하면 되는 것입니다.

 

 

✔️ 재택근무 중 꼭 필요한, 비대면 전자계약 모두싸인

모두싸인은 비대면 온라인 계약 서비스 입니다. 만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법적 효력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업로드, 계약서 전송, 서명날인, 계약 체결, 계약서 보관 및 관리, 계약서 공유, 사인/도장 생성 까지 계약 업무에 꼭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웹사이트에서 한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이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재택근무 분야 공급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어, 고객님께 9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Limited 요금제 3가지를 구성했는데요, 각각 자부담금 10만원, 20만원, 40만원을 결제하시면 총 100만원, 200만원, 400만원의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mited 요금제로 총 2년간 모두싸인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존 고객님께서도 본 지원사업을 통해 Limited 요금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및 유의사항

신청방법 :신청을 위해 먼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수요기업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심사를 거쳐 수요기업으로 선정,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선택 후 바우처 지원금 90% + 기업 자부담금 10% 으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 및 유의사항은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1) 본 혜택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수요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 한하여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본 지원사업은 기존 고객님도 비대면 바우처를 통해 Limited 요금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수요기업 신청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마감되오니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4)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수요기업은 심사 후 10월 중 발표될 예정입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신청하고, 모두싸인 90% 할인혜택을 놓치지마세요!